Rumored Buzz on 토스인슈어런스

보다 심층적인 상담을 위해서 나만의 보험 전문가 메뉴를 선택하면 보험설계사가 매칭되는데...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이때 나는 연결되는 보험설계사가 당연히(?) 유튜브 영상 속 토스 인슈어런스 정규직 보험설계사인줄 알았다.

우선 지금 내가 취준생이기때문에 취업하면 다시 리모델링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시고 끊었다.

뜻 맞는 설계사분을 꾸준히 모셔오고, 고객 중심 상담을 통해 높은 성과에 집중하고 있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신입 지원 자격에 경력 및 학력, 전공 등의 제한을 두지 토스인슈어런스 않았다. 보험분석 매니저로서의 커리어를 희망하며, 토스인슈어런스의 비전에 공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알고보니 토스가 현재 진행하는 보험분석서비스는 토스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설립한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에서 서비스하는 중이었다!

애초에 나는 추가로 이것저것 보장받길 원하지 않았고, 보험비 줄이기가 제일 큰 목표였음.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토스인슈어런스는 설명했다.

그러나 '보험대리점', '보험서비스', '보험마케팅', '보험컨설팅' 등 '보험' 외에 다른 수식어가 붙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